Appreneurs 를 위한 기회

지구상에서 4억개 이상의 휴대폰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앱 마켓은 역사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입니다.

속도가 느려지지는 않을 것이므로 지금이 모바일 게임으로 뛰어들기 완벽한 시점입니다.

인터넷의 초장기에 구글과 ebay 같은 웹사이트가 출현한 것처럼 지금은 앱과 모바일 기술과 더불어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유일한 차이는 우리가 인터넷의 도래를 경험했다는 것이고 앱혁명에 빨리 반응할 수 있는 상태에 있다는 것입니다.

앱을 개발한다는 것은 이러한 현상의 선두주자로 뛰어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년이 지난뒤에 내가 그때 그랬었지...

공통적인 거부 및 반대의견

"나는 기술과 관련된 사람이 아니고 이 시장에서 경험이 전혀 없다."

나도 같은 상태에 있었고 여전히 코드 작성하는 방법은 모릅니다. 

나는 성공한 사람들을 찾았고 그들의 모듈을 모방하고 내 생각을 실현해 줄 개발자와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으로 배움을 얻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한장의 종이위에 당신의 생각을 그릴수 있다면 당신은 성공적으로 앱을 만들수 있습니다.

"앱시장은 너무 많은 경쟁상태에 있습니다. 나는 기회를 세우지 못할 것입니다."

이 산업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4년도 채 않되었지요. 앱 비지니스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거대한 선두주자들도 모든 사람과 마찬가지로 같은 놀이 영역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나 내가 가지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같은 문제와 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돈이 없습니다."

당신은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간단한 앱을 개발하기 위해 500달러(60만원) 에서 5000 달러(600만원)의 어느정도 비용이 들어갑니다. 당신이 당신의 영업에 의해 당신의 앱을 배포하자 마자 두달안에 돈이 당신의 은행계좌로 들어오는것을 볼 것입니다. 

" 어렵습니다.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충분히 똑똑하지 않습니다. "

당신이 인생에서 배운 모든것과 같이 당신이 어떤장소에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운이 좋게도 앱비지니스를 운영하는 것은 거의 모든 다른 형태의 비지니스보다 훨씬 쉽습니다. 애플이나 구글이 배포에 관한 모든것을 다루어 주므로 당신의 당신의 시간을 앱을 개발하고 그들은 마케팅하는데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새롭고 혁신적인 생각을 만들어 낼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존재하는 앱에 관한 생각을 개선할수 있다면 당신은 돈을 벌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빨리 부자가 될수 있다는 사고방식과 비현실적인 기대를 가지고 앱골드러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낙관적인 시각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일에 몰입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나의 목표는 당신이 비지니스 소유자와 같이 생각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금을 찾기위해 사용했던 지도를 보여줄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앱로또는 아닙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처럼 앱비지니스를 다루어서는 안됩니다. 

만약 당신이 장기적인 비지니스로서 이러한 노력을 생각한다면 성장할것이고 지속적인 소득원천이 될 것입니다.

아직도 흥미로운가요? 그러면 같이 시작해 보도록 하죠.


단계 1 : 시장에 대한 느낌을 얻어라.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희망잡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