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향연

스크랩 2018. 6. 1. 13:52

주제 : 한국춤

장소 : 국립극장 해오름

제목 : 향연



이런 공연이 있네요.

향연은 2015년 12월 초연되었다.

한국춤을 봄 여름 가을 겨울 4막으로 구성해서 춤종류별로 11장을 구성했다고 합니다.

무용수들은 한국 전통춤을 배운대로 항상하던대로 춤을 추었는데 관객들의 반응은 폭팔적이었다고 합니다.

연출의 힘이라고 하네요. 색의 배치가 독특하고 오방색( 황, 청, 백, 적, 흑)이 들어가는 기본에서 색동저고리를 없앴다고 하는데 한번 보고 싶어 집니다.

귀로 들려오는 소리와 눈으로 보여지는 색속에서 무용수들이 펼치는 아름다움의 향연.

이 공연 보고싶네요.


블로그 이미지

희망잡이

,